맛집 이야기

카츠젠 돈까스 전문점

반짝반짝이슬 2021. 4. 2. 19:50

벚꽃이 이쁜 봄이네요~~

 

서울 벚꽃은 이번주까지가 제일 이쁠 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외출했다가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가츠젠 돈까스 전문점 발견했어요~~^^

 

수제돈카츠, 모밀 전문점이네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 카츠젠 * 

 

 

 

오후 한가한 시간대에 가서 한두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메밀국수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웬지 전문점이라 맛있을 것 같았어요, ㅋㅋ

 

 

 

* 카츠젠 *

 

 

 

등심돈까스 2인분에 알탕을 시켰어요~~

 

배민 주문도 제법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맛집이네요^^

 

밥양은 적지만 돈까스는 양이 좀 되어서

 

부족하지는 않았어요~~

 

 

 

카츠젠 * 등심돈까스

 

 

돈까스가 부드럽고 고기 잡냄새 하나 없고

 

오히려 담백한 고기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빵가루도 입안을 찌르는 그런 빵가루가 아니라

 

바삭하면서도 부드럽네요~~

 

역시 돈까스 전문점이 다르네요!!!

 

 

 

카츠젠 * 등심돈까스

 

 

알탕의 알을 대구알로 넣어서

 

알이 동태알보다 많이 커서 놀랐어요, ㅎㅎ

 

그런데 알이 하나도 안 비리고 단백하고

 

국물도 칼칼하니 맛있네요^^

 

애들이랑 같이 오면 어른은 알탕,

 

애들은 돈까스 시키니까 딱 좋아요.

 

 

 

카츠젠 * 대구알탕

 

 

* 광고아님. 실제 방문 후기입니다.^^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운 맛집- 니뽕내뽕  (0) 2021.06.02
라멘 맛집 산호키  (0) 2021.05.20
명가민물장어  (0) 2021.03.26
부뚜막청국장  (0) 2021.03.10
치즈돈까스에 매운규동  (0) 202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