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이야기

구원주시러 오신 그리스도

반짝반짝이슬 2020. 2. 5. 15:58

 성경은 죄인이 되어서 결국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영생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주어지는 것입니다. 우리가 구원 받고자 한다면 반드시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성령시대의 구원자가 누구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생각하고 있는 많은 교회와 사람들은 예수님만 믿으면 구원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일요일 예배를 드리는 교회에 다니면서 구원자는 예수님이라고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성경은 초림예수님만 있다고 알려주고 있는것이 아니라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도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재림예수님은 바로 초림때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셨던 하나님께서 다시금 이 땅에 오신분 입니다. 똑 같은 하나님께서 이번에는 예수라는 이름 이 아닌 새이름을 가지고 이스라엘 나라가 아닌 성경에서 오시기로 예언한 동방나라에 오신겁니다. 

성경은 재림 예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2000년전 인류 인생들을 죄가운데서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단번에 드리신바 되신 예수님께서 두번째 다시 이 땅에 오시겠다고 예언 되어 있습니다. 즉 재림(다시오심)하신다는 말씀입니다. 다시 오시는 목적이 무엇이라고 되어 있습니까?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께서 다시금 이 땅에 오시지 않으면 아무도 구원 받을자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이 세상 누가 자신을 채찍질하고 창으로 찌르고 더 나아가서 십자가에 못 박아 죽 인 곳에 다시 가고싶겠습니까?  저라면 저한테 손가락질 하고 침 뱉고 욕만 해도 다시는 그런 곳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조롱 하고 핍박하고 아프게 한 이 지구 땅에 왜 다시 오신걸까요? 사랑하는 자녀들이 구원 받을 수 없는 상황에 놓여 있기에 당신이 다시 오시지 않고는 결단코 구원 받을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인자가 올때에 라는 것은 초림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를 말하는 것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실 때 이 세상은 어떤 상태라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믿음을 보겠느냐?"는 것은 믿음이 있다는 말씀입니까? 이 말씀은 재림하실 때에 이 세상에는 구원 받을만한 믿음을 가진자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이것이 바로 재림예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교회가 이렇게 많은데,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이렇게 많은데 믿음이 없다니 이게 무슨 말입니까? 라고 질문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나님을 믿고 있다고 해서 다 구원을 받고 믿음이 있는건 아닙니다. 그 믿음이 맹목적인 믿음인지 구원 받을 만한 믿음인지에 따라 구원 받을 수 있는 진리안에서의 믿음은 구원의 축복을 받겠지만 구원 받을 수 있는 진리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헛되이 경배하는 것에 불과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자들이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자들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입술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 사실은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교훈삼아 가르치니"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아무리 열심히 믿노라 하고 믿음 있는 자들처럼 보일지라도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면 결국은 다 구원 받을 수 없는 맹목적인 믿음을 가진 자들입니다.

구원을 받으려면 하나님 보시기에 구원 받기에 합당한 믿음을 가져야지 사람들이 보기에 믿음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무 소용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아무리 믿음이 있어 보일지라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불법을 행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을 열심히 믿고 있고 부르짖고 있다고 해서 천국 갈 수 있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자라야 들어갈 수 있는 천국입니다. 하나님의 뜻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계명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가리켜 너희를 알지 못한다고까지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열심히 믿고 있는데 하나님은 그들을 모른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르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나요? 없습니다.

 

 

마태복음 7:22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마태복음 7:23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하리라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세워서 목사나 장로나 전도사 같은 선지자로 하나님의 일을 하는 자들처럼 보인다 할지라도 심지어 이적기사를 행한다 할지라도 불법을 행하면 결코 구원 받을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내게서 떠나가라하리라"는 말씀은 하나님께로부터 떠나가면 어디 밖에 갈데 없습니까?  천국은 갈 수 없으니 지옥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다는 말슴입니다.

분명히 열심히 하나님을 섬기고 봉사하며 평생을 하나님을 믿노라 했는데 결과가 지옥형벌이라니요? 억울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하나님을 믿고 섬기긴 했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그건 불법으로 그 믿음은 구원 받을 수 없는 믿음인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만이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요, 반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도 알지 못하고 오히려 거짓말하는 자들이요 진리가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에 대해서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불법하는 자들을 가리켜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고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라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나를 사랑하면 내 계명을 지키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계명은 무엇이고 사람의 계명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계명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키라 명하신 계명을 말합니다.

사람의 계명사람들이 만든 성경에 없지만 지키고 있는 사람들이 만든 계명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에서는 사람의 계명을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십자가 우상, 마리아상, 성인상 등 많은 우상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하나님께서 싫어하는 것이요, 행하지 말라고 말씀 주신 것들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에는 주간 예배 안식일 예배, 삼일예배, 연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예배는 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해 주신 하나님의 계명이며 구약시대에도 신약시대에도 지켜진 하나님의 절기요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여 지키라하신 하나님의 계명 지켜야만 하나님의 자녀로 인정 받을 수 있고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밖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는 구원자로 다시금 이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 계명은 안상홍님께서 가르치신 것입니다. 진리가 없어서 결국 구원 받을자가 하나도 없기에 하나님께서는 다시금 이땅에 오셔서 모든 진리를 회복해 주시고 하나님의 계명지키는 백성들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사람을 어찌 하나님이라고 믿을 수 있냐며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사람으로 오셨지만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심을 너무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경에 예언따라 구원주시러 친히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입니다. 

재림에 대한 확실한 예언들을 하나하나 살펴서 꼭히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예수님 영접하셔서 구원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