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타임스퀘어 놀부부대찌개 맛있어용^^

반짝반짝이슬 2020. 1. 23. 15:35

놀부부대찌개는 두번째로 가보는 것 같아요,

썬프라자 별관에 있는 놀부부대찌게개 처음으로 갔었는데, 괜잖더라구요~~

타임스퀘어 갔다가 너무 배고파서 놀부부대찌개 들어갔어요~~

예전에 갔던 생각은 하나도 안나고 여기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셋팅도 일반

음식점과는 좀 다르고 메뉴도 처음부터 이렇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세트에 토핑 선택해서 추가할 수 있게끔 되어 있더라구요,

 

 

 

 

 

 

매장안은 널직하고,

물이랑 컵 기본적으로 셋팅 되어 있어서

셋팅된 자리에 앉았어요~~

딸이 매운걸 잘 못먹어서 오리지널에 국물 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치즈랑 고기 추가했어요^^

라면은 생면이더라구요~~

 

 

 

 

 

 

딸이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요렇게 오리지널로 나온데서

소스만 따로 좀 뺐어요~~

우리는 촤르르 치즈랑, 고소한 롤우삼겹 2개를 추가~~

 

 

 

 

 

혼밥하시는 분들은 서러울수도 있지만 ㅠㅠ ,

부대찌개를 2인 기본으로 3인, 4인 토핑이 다르더라구요,

먼저 찌개 종류 선택하고, 다음 토핑선택~

2인분은 토핑 2개 추가, 3인분은 3개, 4인분은 4개까지 추가 가능하네요, ㅋㅋ

먹구 싶은거 먹을 수 있어서 좋긴하네요~~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을 넣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요~~

토핑을 셋팅해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주문하면 바로바로 꺼내 주는건가봐요,

특이하게 유리컵으로 나오네요~~

 

 

 

 

 

 

치즈가 들어가고 소스를 좀 뺐더니 맵지 않고

맛있다고 딸이 잘 먹네요~~

입맛이 좀 까다로운 아이인데 말이죠,,

역시 부대찌개는 라면부터 먹어줘야죵~

 

 

 

 

 

딸이 많이 않 먹는 편인데, 이날은 밥 한공기 뚝딱 ㅋㅋ

넘 배부르다고 하네요~~

덕분에 오랜만에 딸이랑 데이트 잘 마무리한것 같네요^^

 

밥 먹구 나왔더니 넘 늦어서

매장마다 마감 준비를 하고 있어서

악세사리만 구경하고 왔네요~~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 후레쉬 베리 케이크(파리바게트)  (0) 2020.05.19
달고나크레이프 케익  (0) 2020.05.14
바다사랑 횟집  (0) 2020.04.28
무시칸 뼈갈비 가산디지털점  (0) 2020.02.16
신도림 애슐리  (0) 202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