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맛있는 만두가게

반짝반짝이슬 2021. 2. 15. 15:47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외출했다가 출출해서 만두가게 들렀어요~

 

밖에서도 만두가 잘 보이게 진열이 되어 있어서

 

다른 가게들 보다 더 눈에 띄었어요~~

 

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 고추만두, 매콤갈비만두,

 

해물만두, 모둠만두, 반반만두, 납작만두, 튀김만두...

 

만두 메뉴가 다양하고 라면, 돈까스, 냉모밀, 냉면, 만두국 등등

 

분식이랑 식사 메뉴들도 있어서

 

다양하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반반만두에 튀김만두를 시켰는데, 

 

알고 보니 튀김만두도 반반만두를 튀긴거 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만두피가 좀 있는걸 좋아해서

 

씹히는 맛도 있고 바삭한 식감도 있는 튀김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살짝 빨간색이 보이는 4개는 김치만두, 나머지 4개는 고기만두예요~~

 

고기만두는 어린아이, 어르신 모두 좋아할 것 같고

 

김치만두는 매운 맛이 좀 있어서 애들은 잘 못 먹을 것 같아요~

 

저는 매콤함이 적당한 김치 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쫄깃하면서도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김치튀김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들리게 되면 매콤갈비만두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