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빵 맛집-겐츠베이커리(신세계백화점대구점)

반짝반짝이슬 2020. 12. 4. 23:50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서서히 기온이 떨어지면서 겨울에 접어드는 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춥더라구요~

 

잇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경조사로 대구에 갔다가 겐츠베이커리 들려봤어요~

 

금방 올라와야 되어서 빵순이인지라 빵가게만 들렸답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타고

 

나려가면서 바로 정면에 보입니다~

 

빵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너무 맛있어 보이고~ 다 먹구 싶고~ ㅋㅋ

 

처음 보는 빵도 많았어요~

 

 

 

 

 

 

빵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고를지 몰라서 

 

사진 찍으며 구경했네요~

 

 

 

 

 

 

 

처음 보는 쑥빵~

 

위에 고소한 호두까지 올렸어요~

 

저는 치즈를 올린 요 아이를 샀답니다~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바삭하고 치즈향이 나요~

 

 

 

 

 

 

 

요 아이는 치즈랑 대파를 넣은 대빵이랍니다~

 

갓 구워 나온 대파향이 솔솔 나는 빵~

 

그 향에 못 이겨 하나 사봤어요^^

 

따끈따끈할 때 먹으니까

 

대파향이 너무 좋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쑥빵은 떡 느낌이었어요~

 

찹쌀을 조금 넣어 만든 빵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쫄깃한 빵~ 위에 고소하고 달콤한 호두를 올려서

 

맛있었어요~ ^^

 

올라오면서 먹느라 사진은 못 찍었네요,ㅋㅋ

 

직접 가 보니까 왜 겐츠베이커리가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시간이 많지 않아서 케익까지는 못 찍고

 

매장 내부만 둘러봤어요~

 

다양한 빵을 경험하게 하는 켄츠베이커리인것 같아요~~

 

쑥떡쑥떡이 제일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