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북악팔각정-서울시내 드리이브코스1

반짝반짝이슬 2020. 10. 13. 00:17

안녕하세요~이슬입니다.^^

 

서늘한 가을이 다가와서 단풍이 이쁠 때네요~

 

가까이 단풍 구경할데가 없어서

 

서울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알려진 북악팔각정 가봤습니다^^

 

저녘 시간에 다녀오다 보니 야경 보기 딱 좋더라구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어서

 

다들 저녁 시간에 콧바람 쐬러 나왔더라구요~ 

 

생각보다 젊은 친구들이 많았어요~~

 

북악 팔각정 올라가다 보면 주차장이 있는데가 있어요~

 

편의점도 있고 화장실도 있고 주차장도 있고 카페도 있는데,

 

늦은 시간이라 테이크아웃 카페만 운영하고 있었어요~ 

 

 

 

 

 

 

 

 

주차장 입구 쪽에 안내도가 있어요~

 

북악팔각정 크기가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 인것 같아요^^

 

 

 

 

 

 

 

 

팔각정에서 내려다 보면 서울시내가 한 눈에 보여요~

 

팔각정 구석구석 둘러보다 보면

 

동, 서, 남, 북으로 서울 시내가 다 보이는 것 같아요~~ 

 

 

 

 

 

 

 

높은 남산타워, 롯데월드타워도 다 보여요~

 

 

남산타워랑 롯데월드타워 찾으셨나요?

 

 

 

 

 

 

 

 

북악팔각정 1층에 커피하우스라는 카페가 있고

 

옆에 스티커사진 기계도 있고

 

장난감 뽑기 기계도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북악팔각정 하늘레스토랑이 있고

 

망원경이 설치 되어 있어요~~

 

망원경 옆에 동전교환기도 있구요~~

 

전망대 망원경에 동전 500원 넣어 봤는데

 

생각보다 건물이 너무 가까이 보여서 놀랐어요^^

 

늦은 시간이라 하늘레스토랑은

 

영업이 끝나고 전등만 켜져 있었어요~~

 

고급레스토랑 같이 고급져 보였어요^^

 

 

 

 

 

 

 

가을이라 확실히 쌀쌀하긴 하더라구요~

 

추워서 오래 있을 수는 없고

 

잠깐 구경하면서 사진 찍고

 

한 바퀴 돌아보는 정도는 괜잖은 것 같아요^^

 

여유롭게 다녀 오고 싶으신 분들은

 

패딩을 입고 한 손에 따뜻한 커피를 들고 가야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가을보다는 여름에 날씨가 좋을 때 차도 마시고

 

산책도 하고 야경도 보면서 좀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고 오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북악팔각정 실제로 가보니 공기도 좋고 야경도 볼만해서

 

서울시내 드라이브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공원 야경  (0)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