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한강공원 야경

반짝반짝이슬 2020. 8. 3. 20:23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딸이 방학하자마자 드라이브 가자고 쫄라서 

 

한강변 서울시내고속도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돌아 오는 길에 아쉬워서 오랜만에 여의도 한강공원 들렸는데

 

생각보다 괜잖더라구요~~

 

하루 종일 비가 왔던 날이라 중간중간 간간이 비도 내리긴 했지만

 

저희가 한강공원 들린 시간에는 다행이 비가 오지 않아

 

맛있는 라면 먹고 왔답니다~ ㅋㅋ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가 고파서 일단 먹고 구경하자고 해서

 

편의점 들어 갔어요~

 

먼저 라면을 끓이고 자리를 잡으려고~ 

 

4분이면 다 끓네요~ 

 

세상이 참 편해진 것 같아요,^^

 

 

 

 

 

 

그~ 맛있다는 라면에,

 

밥은 꼭 말아먹어야 한다고 해서 

 

햇반에 주전부리도 샀어요~ 

 

 

 

 

 

 

라면이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쫄깃쫄깃하고 적당히 맛있게 익어서

 

둘이서 라면 하나에 밥까지 말아서

 

깨끗이 비웠네요, ㅋㅋ

 

흑당찰떡꼬지를 후식으로 샀는데,

 

맛이 좀 특이하고 흑설탕에 카라멜을 넣은것 같았는데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하나씩만 먹고 포장, ㅎㅎ

 

비오는 날에 한강공원 야경 보는건 처음인데~

 

사진을 찍으니 나름 괜잖더라구요~ 

 

 

 

 

 

 

맛난 라면 먹고 강변을 따라 원효대교 방향으로 가다보니

 

이쁜 I Seoul U가 나오더라구요~ 

 

이건 I love Seoul, I love U인가요?

 

어떤 의미로 만들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비물에 반사되어 나름 멋있더라구요, ㅋㅋ

 

 

 

 

 

 

 

 

한쪽에 아트파크존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다양한 꽃들도 있고,

 

다양한 모형들도 있어요~~

 

비오는 날씨인데다 다소 늦은 시간이라

 

한적하고 조용히 산책하기 좋겠더라구요~ 

 

오랜만에 한강공원 야경 잘 보구 왔어요^^

 

 

 

 

 

 

 

'여행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악팔각정-서울시내 드리이브코스1  (0)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