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춘천식 닭갈비

반짝반짝이슬 2020. 6. 19. 23:54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요즘은 가공 포장 되어 나오는 반찬이나

 

국, 심지어 요리까지도 잘 나오고

 

냉장식품이나 냉동식품으로 익혀서 바로 먹을 수 있게끔

 

나오는 제품들이 많이 생겨난 것 같아요~ 

 

춘천식닭갈비가 직접 춘천에 가서 먹는 닭갈비만큼이나

 

맛있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1키로로 나온 제품인데 식구가 많으면 한끼,

 

식구 적으면 두끼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양이네요^^

 

닭갈비가 주메뉴이면 한끼에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야채는 없고 고기만 있네요~

 

집에 있는 양배추, 당근, 양파, 깻잎,

 

마늘, 대파 등을 넣어 볶았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를

 

조금 더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식구가 적어서 반만 먼저 볶았어요~~

 

야채 외에는 다른 양념이 필요 없어요,

 

저는 양념이 많지 않은 것 같아서

 

볶으면서 탈까봐 물을 조금 넣었었는데

 

야채를 좀 많이 넣으면

 

굳이 물을 안 넣어도 될 것 같아요~

 

매운맛도 적당히 맛있게 매운 맛이구요~

 

맛도 들은바와 정말 맛있네요~^^

 

맛집에서나 먹을수 있을 법 한 맛!!!

 

저는 상추랑 깻잎에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닭갈비에 치즈까지 얹어서 먹으면 환상일 것 같아요~

 

냉동식품도 잘 못 사면 돈이 아까울 때가 있는데

 

이번에 구매한 춘천식 닭갈비는

 

맛있어서 다음에도 살 것 같아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업소용 생라면 후기  (0) 202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