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업소용 생라면 후기

반짝반짝이슬 2020. 5. 28. 15:31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전에 부대찌개 전문점에 갔다가 

 

튀기지 않은 라면 사리가 있어서

 

참 괜잖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라면을 좋아하는 아들이 이왕이면

 

튀기지 않은 라면을 먹었으면 했거든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판매하고

 

있어서 주문해 봤답니다^^

 

 

 

 

 

 

광고 문구처럼 튀기지 않아서 담백한 맛이 있고

 

라면 사리가 일반 라면 사리보다는 작게 보이는데

 

정작 끓이면 일반 라면이랑 양이 같아요~

 

둘째가 라면을 좋아해서 심지어

 

2개까지도 먹은적이 있었어요, ㅎㅎ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라면이 소화도 잘 안 될텐데 싶기도 하고~

 

그래서 튀기지 않은 라면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사길 참 잘한 것 같아요~~

 

식감도 일반 라면과 비슷하고

 

튀기지 않아서 소화도 잘 되고~ 

 

단점이라면 영양성분은 표기 되지 않아

 

라면과의 영양성분 차이는 알수 없다는 점,

 

그리고 업소용이라 대용량으로만

 

주문 가능하다는 점이예요~~

 

라면 많이 드시는 분들은

 

쟁여 두고 드셔도 될 것 같아요~

 

4월에 생산 된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10월까지이니까

 

6개월은 되네요~ ^^

 

저는 라면을 끓여 찬물에 헹궈서 

 

간장이랑 참기름 넣고 물을 조금 넣어

 

잘 비벼서 주면 둘째가 혼자서도 잘 먹어요~~

 

라면을 좋아해서 라면으로 요리해

 

드시는 분들 강추입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식 닭갈비  (0) 2020.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