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이야기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는 이유?

반짝반짝이슬 2020. 11. 11. 02:46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모든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만 믿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이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고 있습니다.

 

왜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믿는데

 

수 많은 교회들,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은

 

어머니 하나님을 알지도 못하고

 

성경을 통해 알려줘도 깨닫지도 못하는 것 일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약속을 지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언약은 바로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예레미야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 법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며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반대로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을 알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영원한 천국에 가고자 한다면

 

먼저 구원 주시는 하나님에 때해 알아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에 대해 알고자 한다면

 

반드시 새 언약을 지켜야 합니다.

 

새 언약을 지켜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아

 

영생 축복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영생 축복 받기를 원하신다면

 

새 언약 지키고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믿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youtu.be/0HS8r7CMyO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