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3

하나님의 교회-어머니 교훈 여섯번째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 어머니 교훈 여섯번째 교훈에 대해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어머니 교훈 여섯번째 다른 사람들이 일하지 않는다고 불평하지 말고 자신의 할 일에만 충성되게 합시다. 주인 된 마음으로 일하면 힘들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다른 사람들이 일하지 않는다고 불평하지 말고 주인된 마음으로 일하게 되면 힘들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일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고 해서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일하든 일하지 않든지를 떠나서 내가 주인 된 마음으로 일하게 되면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결과는 행한대로 거두게 되어 있습니다. 육적..

하나님의 교회는 다르다-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킨다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다른 교회들과는 다른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그리스도의 율법에 대해 전해드리려 합니다.^^ 율법이라고 하면 그건 구약시대나 지켰던 것이지 신약이대에 와서는 예수님께서 십자가로 폐지시켰기 때문에 더 이상 지킬 필요 없다고 얘기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율법에 대해 알지 못하고 하는 얘기입니다.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성경에는 두가지 율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모세의 율법이고 다른 하나는 그리스도의 율법입니다. 모세의 율법은 구약시대에 지켰던 율법이고 그리스도의 율법은 예수님께서 세워 주신 것으로 신약시대 성도들도 지켰으며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도 반드시 지켜야 하는 율법입니다. 모세의 율법은 폐지 된 율법이..

천상의 이야기 2021.08.15

백선생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로 장아찌만들기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가 있어요~ 코스트코 갔다가 백선생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 발견!!! 처음이지만 믿고 구매해 봤어요~~ 새콤달달하고 짭짤한 장아찌 하나면 없던 입맛도 돌아오지 않을까요? ^^ 장아찌 종류는 다양하게 양파, 두릅, 깻잎, 오이, 고추, 마늘쫑 다 된다고 되어 있네요~ 보통 장아찌를 만들때 저는 장아찌 소스를 팔팔 끓여서 붓는데, 요건 그럴 필요도 없이 재료를 넣고 붓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만들기 간편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백종원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로 장아찌 만드는 방법 첫번째 순서로 장아찌를 담을 유리병을 뜨거운 물에 소독해요~ 참고로 백종원의 만능장아찌간장소스 용량은 1.8L예요~ 두번째 장아찌 만들 재료를 손질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나의 이야기 2021.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