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3

하나님의 교회는 다르다- 재림 그리스도를 믿는다(2)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 하나님의 교회는 다르다- 재림 그리스도를 믿는다 2탄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번 시간에 예수님께서 새 이름으로 두번째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새 이름이 왜 꼭 안상홍님 일수 밖에 없는지에 대해 알려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증표 하나님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시고 그 예언대로 오시는데, 아무런 증표도 없이 오실리는 없습니다.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은 반드시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증표가 있습니다. 예언적 다윗 안상홍님 성경에는 재림 그리스도를 예언적 다윗으로 예언한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윗에 대한 예언을 통해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보좌에..

천상의 이야기 2021.07.23

하나님의 교회는 다르다- 재림 그리스도를 믿는다(1)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찜통 같은 더위 속에 잇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올해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열대야가 심할 것이라는 예측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걱정이네요~ 잇님들~~ 여름 무더위 잘 이기시고 건강 하세요^^ 하나님의 교회는 다르다 - 재림그리스도를 믿는다 오늘은 다른 교회들과는 다른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 이유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대부분 교회들은 예수님을 믿고 있는데 왜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이 아닌 안상홍님을 믿을까요? 이 부분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안상홍님을 믿는다고 하면 사람들은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느냐고 물어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람을..

천상의 이야기 2021.07.15

대두네 두부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회사 근처에 맛있는 두부요리 전문점이 생겼어요~~ 이슬이가 좋아하는 두부라 안 갈 수 없죠, ㅎㅎ 두부요리 전문점이라는 간판에 어울리게 그냥 순두부가 아니라 콩을 직접 갈아서 만든 순두부여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개업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 갈때마다 항상 손님이 넘쳐나더라구요~ 일찍 가거나 조금 늦게 가야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점심메뉴, 저녁 메뉴가 따로 있네요~ 백순두부는 아직 못 먹어 봤는데 간이 되어 있지 않은 그냥 순두부인것 같네요, 저는 빨간 순두부랑 청국장 순두부를 먹어 봤는데, 청국장 순두부에 완전 반했어요~~ 시골 청국장 맛에 냄새도 역한 냄새가 아닌 구수한 냄새가 나서 딱 제 스타일이예요^^ 요건 청국장 순두부예요~ 순두부 양도 많아서 순두부만 ..

맛집 이야기 202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