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여의도 불맛 쭈꾸미

반짝반짝이슬 2021. 9. 9. 19:23

안녕하세요~ 이슬입니다^^

 

오늘은 불금은 아니지만 여의도 불맛 쭈꾸미 방문 후기 올려봅니다~~

 

여의도에는 회사가 많아 점심 식사하기에도 좋은 집인 것 같아요~^^

 

 

 

 

 

주 메뉴는 쭈꾸미볶음, 통갑오징어, 새우튀김, 통갑오징어튀김이고

 

계란찜도 있고 옥수수면사리 추가도 가능하네요~ 

 

메뉴는 비교적 간단하고 쭈꾸미볶음이랑 튀김 한가지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선택한 메뉴~ 

 

쭈꾸미볶음에 왕새우 튀김 소자~ 딱인 것 같아요, ㅋㅋ

 

쭈꾸미도 먹고 새우도 먹고~~

 

 

 

 

 

쭈꾸미를 따로 주시네요~~

 

밑반찬은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무생채에 깻잎도 주시고 콩나물국도 주시고...

 

비며 먹으라고 커다란 대접에 밥이 따로 나와요. 

 

쭈꾸미에 각종 나물을 넣어 비벼 먹기 딱 좋은 넉넉 사이즈~~

 

사모님이 흰색 옷 입었다고 앞치마도 챙겨주시네요^^

 

사모님~ 센스쟁이~~

 

 

 

 

 

 

 

 

대접에 쭈꾸미 반 정도 넣고 콩나물 국물 2숫가락 넣고 나물 넣고 쓱싹쓱싹~ 

 

맛있는쭈꾸미 비빔밥 완성이요~~ ㅋㅋ 

 

많이 매운건 잘 못먹어서 순한 맛으로 시켰는데

 

저한테는 딱 좋더라구요^^

 

 

 

 

 

 

같이 시킨 새우는 크기가 너무 커서 2개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비주얼!!! ㅋㅋ

 

새우가 커서 제대루 새우맛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용~~

 

남은 쭈꾸미 반은 새우랑 같이 먹었더니 꿀맛!!!!

 

쭈꾸미랑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을 잡아줘서 잘 맞네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중간맛으로 시키면 제대로 불맛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물은 필요한 만큼 리필도 가능해요~ 

 

사모님이 챙겨주시려고 더 필요한거 없는지 물어보시고 친절하시네요~~

 

쭈꾸미 비빔밥에 새우까지 먹었더니 배부르더라구요, ㅋㅋ

 

쭈꾸미는 DHA등의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주고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도 많이 들어 있어서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네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쭈꾸미에 섬유질이 많이 들어 있는 나물을 같이 먹었으니

 

오늘은 맛도 영양도 다 챙겼네요^^

 

여의도에 먹거리 많지만 여의도 불맛쭈꾸미 강추입니다!!!!

 

위치도 찾기가 좋아요~ 

 

여의도역 5번출구 나와서, 종합상가 2층에 있어요~~

 

일요일은 휴무, 영업시간은 10:00~10:00이니 참고하세요^^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두네 두부요리 전문점  (0) 2021.07.06
매운 맛집- 니뽕내뽕  (0) 2021.06.02
라멘 맛집 산호키  (0) 2021.05.20
카츠젠 돈까스 전문점  (0) 2021.04.02
명가민물장어  (0) 2021.03.26